골프

임성재의 골프화, FJ(풋조이) PRO/SL 카본 에디션 출시

2020-03-17 11:54

혼다 클래식에서  ‘PRO/SL 카본 에디션'을 착용했던 임성재. 사진=EPA/연합뉴스
혼다 클래식에서 ‘PRO/SL 카본 에디션'을 착용했던 임성재. 사진=EPA/연합뉴스
FJ(풋조이)가 임성재의 우승 골프화를 출시했다. 임성재(22)의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첫 우승을 함께했던 골프화다.
FJ는 임성재가 착용하고있는 골프화 ‘PRO/SL 카본 에디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FJ의 ‘PRO/SL 카본 에디션’은 임성재가 PGA투어 혼다 클래식 우승 당시 착용했던 제품이다. 미드 솔 부분에 카본 파이버를 적용한 퍼포먼스 제품으로 FJ 앰베서더 임성재부터 찰리 호프만, 루이스 우스투이젠, 이안 폴터 등의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풋조이 ‘PRO/SL 카본 에디션. 사진=풋조이
풋조이 ‘PRO/SL 카본 에디션. 사진=풋조이


업체 측은"카본 파이버는 소재 특성상 반발탄성이 뛰어나 스윙 시 지면 반발력을 더욱 잘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움직일 때 뒤틀림이 적어 다양한 라이에서 견고하고 자신 있는 스윙이 가능하며, 탄성 성질로 인해 골프화가 접혔을 때도 금방 원 상태로 복원하기 때문에 움직일 때마다 골프화가 전달하는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FJ는 이와 함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PRO/SL 오리지널 에디션', 한국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FJ 카본 어패럴’도 함께 출시한다.
‘카본 어패럴 컬렉션’은 ‘PRO/SL 카본 에디션’에서 착안해 동일한 카본 파이버 소재를 채택해 설계, 카본만의 기하학적 패턴과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어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