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KLPGA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10주년 얼리버드 갤러리 티켓 판매

2019-08-27 11:00

KLPGA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10주년 얼리버드 갤러리 티켓 판매
KLPGA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대회 개최 10주년을 맞이해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한다.

9 27일부터 29일까지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 9 4일까지 진행되며, 일반 입장권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 2010 처음 개최된 이 대회는 2014 박세리를 호스트로 초청하면서 매년 세리키즈 장학생을 선발하고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골프 꿈나무 육성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오고 있다.

오픈 미디어 데이 & 채리티 챌린지 매치와 선수별 이색 캐디빕 제작 등 이색적인 볼거리로 갤러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10 동안 지속적으로 발전할 있었던 것은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해주신 골프 , 갤러리분들이 원동력이 되어주셨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관심을 변함없이 보내주시기 바라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대회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선수들의 플레이도 응원하고 대회 이벤트도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얼리버드 할인 티켓은 티켓24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은 일일권(정가2만 원), 주말권(3만 ), 전일권(4만 ) 그리고 오픈 미디어데이+채리티 챌린지 매치&전일권(6만 )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