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신화인터텍, 장애인 체육 우수선수 입단식 개최

2019-08-26 14:50

신화인터텍 장애인 체육선수 입단식 모습. 사진제공_신화인터텍
신화인터텍 장애인 체육선수 입단식 모습. 사진제공_신화인터텍
신화인터텍(대표이사 김학태)이 장애인 체육 우수선수 지원에 나섰다. 신화인터텍은 충남장애인체육회와 협력해 보치아 선수2명(뇌병변), 볼링선수 2명(지체, 지적장애) 등 총 4명의 선수를 7월1일 채용하고 지난 23일 입단식을 진행했다.

신화인터텍의 장애인 체육선수 영입은 지난 7월 한국장애인 고용공단 충남지사와 맺은 '장애인 체육선수 기업고용을 위한 MOU' 협약을 통해서다. 장애인 체육선수들의 안정적인 생활은 물론 기량향상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신화인터텍은 앞으로 선수들에게 안정적인 급여 제공과 입상에 따른 인센티브 포상 등 운동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학태 신화인터텍 대표는 "장애인 선수 고용을 통해 선수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더욱 더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이번 장애인 선수 고용이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도내 다른 기업에도 확대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화인터텍은 OLED 및 차세대 디스플레이 부품 분야에서 적극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TV 및 모바일 용 디스플레이 부품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부품업체다. 새로운 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이다. 신화인터텍은 향후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자와 같은 미래차에 들어가는 디스플레이 등으로 확장정책을 펼쳐 세계 정상급 부품업체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유태민 마니아리포트 기자/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