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캘러웨이골프, 남여 프로 드라이버 우승률, 사용률 1위 기념 '임팩트 샷' 이벤트

2019-06-20 13:26

캘러웨이골프는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임팩트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골프는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임팩트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골프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드라이버 우승률, 사용률 1위를 기념해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임팩트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픽 플래시로 스윙하는 장면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한 후 3개의 필수 해시 태그(#에픽플래시#AI드라이버#팩트임팩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픽 플래시 스태프 스탠드백(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캘러웨이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allawaygolf_korea)과 개별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국내 투어 공식 기록 업체 CNPS가 지난 6월까지 열린 2019 코리안투어 8개 대회, 한국LPGA투어 11개 대회 드라이버 우승률을 조사한 결과 캘러웨이골프가 1위를 올랐다.

한국LPGA투어 선수의 캘러웨이골프 드라이버 사용률은 44.40%로, 2위 브랜드(21.63%)와는 2배 이상의 큰 차이를 보였다. 코리안투어 드라이버 우승률 또한 50%로 1위였다. 특히 캘러웨이 드라이버로 우승한 남자 선수 모두가 올해 출시된 에픽 플래시를 사용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