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NEWLOOK] 팬텀X 퍼터 9종, 스카티 카메론

2019-05-17 14:08

퓨추라 컬렉션의 후속인 팬텀X 퍼터. 사진 제공 = 타이틀리스트.
퓨추라 컬렉션의 후속인 팬텀X 퍼터. 사진 제공 =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기술력과 투어에서의 노하우를 담은 말렛 디자인인 '팬텀 엑스(X)' 퍼터 9종을 선보였다.

팬텀 X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의 말렛 라인인 ‘퓨추라’ 컬렉션의 후속. 5가지 헤드 스타일과 3가지 샤프트 넥, 다양한 얼라인먼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9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기존 말렛 퍼터보다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도 특징이다.

견고한 일체형 페이스 설계와 복합 소재 공법을 이 라인에 적용했다. 정밀하게 밀드된 알루미늄 소재의 일체형 페이스는 전면과 헤드의 중앙까지 견고하게 이어져 있으며, 스테인리스스틸 소재가 헤드의 가장자리에 배치되어 있다. 이는 솔에 배치된 2개의 무게추와 어우러져 최적의 무게 배분을 완성해 향상된 관성모멘트(MOI)와 더 견고한 사운드, 필링을 제공한다. 그린에 밀착되는 디자인의 헤드는 어드레스 때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앵글을 만들어준다.

헤드에는 다양한 얼라인먼트 디자인과 디테일을 가미했다. 따라서 셋업 때 퍼팅 라인에 정확하게 어드레스 할 수 있다. 가시성 높은 네온 옐로우 컬러를 사용하고 리딩 에지에서 뒤쪽 끝까지 이어져 있는 시선 라인, 심플한 3개의 옐로우 닷(Yellow Dot) 디자인, 약간의 굴곡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며 눈부심을 방지하는 동시에 은은한 광채를 머금은 헤드 디자인과 새로운 탑 라인을 적용했다.

3가지 샤프트 넥 옵션으로 토우 움직임(Toe Flow)의 선호도에 따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팬텀 X 5.5, 7.5, 8.5 모델은 로우 밴드 샤프트와 원 샤프트 오프셋을 가지고 있으면서 퍼팅 스트로크에서 토우 플로우가 높은 편. X 5, 6, 7, 8, 12모델은 미드 밴드 샤프트로 페이스 밸런스에 가까운 셋업을 만들어준다. X 6 STR 모델은 오프셋이 없는 스트레이트 샤프트다.

팬텀 라인은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을 끼웠다. 기존 피스톨레로 그립과 비슷하지만 말렛 퍼터에 적합하도록 하단 부분을 더 두껍게 했다. 그레이 컬러의 그립에 블랙 컬러 디테일을 더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