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김자영이 받은 홀인원 상품 다이아몬드는?

2019-04-27 15:10

김자영이 3라운드에서 2번홀 아이언 티샷을 날리고 있다.
김자영이 3라운드에서 2번홀 아이언 티샷을 날리고 있다.
크리스 F&C 41KLPGA 챔피언십대회 2R에서 김자영2(28.SK네트웍스)이 홀인원을 기록하며 아주프라이빗’(AJEWPRIVATE)에서 제공하는 1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부상으로 받았다.

김자영2은 홀인원 상황에 대하여 “137야드보고 쳤고, 바람은 거의 없었다.8i 으로 쳤는데 5m전에 떨어져서 원바운드하고 라이타고 굴러 들어갔다.”라고 말하며 시합 때만 네 번째 홀인원이다. 그전에는 아무런 부상이 없어서 좋으면서도 아쉬웠다. 이번에는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있어서 너무 좋다.”며 부상으로 받게 되는 다이아몬드 목걸이에 크게 기뻐하였다.

홀인원 상품인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시가 2,000만 원 상당으로 이번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명품 쥬얼리 브랜드 아주프라이빗은 국내 유일의 정품 캐나다산 GAIA 다이아몬드 취급 점으로 이번 목걸이는 아주프라이빗수석 디자이너 및 전 디자이너가 참가해 수개월간 제작기간을 걸쳐 제작한 우아하고 품위 있는 목걸이이다. 다이아몬드가 선사하는 영원함을 담아 이번 대회 홀인원의 주인공 또한 영원히 기억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대회에 홀인원 상품으로 협찬하였다.

아주프라이빗은 청담동에 위치한 예물샵들 중 유일하게 세분화된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이코나(심플), 프레스티지(트렌드), 익스클루시브(유니크) 등 각 라인 안에서 개별 컬렉션이 존재하며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라인도 가지고 있어 그 어떤 브랜드 보다 세심하고 디테일한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여타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항상 상업적인 마케팅보단 진정성 있는 컨셉트를 가지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아주프라이빗2019년도에는 "헤링본"컬렉션을 출시했으며, 기존 웨딩 밴드와 차별화를 두어 변하지 않는 가치, 그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번 대회는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김상민 마니아리포트 기자 /smfoto@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