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겨울 해외골프 여행족을 위한 골프 프로모션은?

정미예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9-01-07 12:52

트위터
1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나라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위한 프로모션은 어떤 게 있을까.

center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2019 여름 신제품 선공개

와이드앵글은 여름 냉감 신제품을 선보이며 해외로 떠나는 골퍼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지난 여름 이월 제품이 아닌 2019년 여름 신제품을 미리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을 미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유행에 예민한 젊은 골퍼들에게 어필하고, 겨울 비수기 시즌 매출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2월 28일까지)도 함께 진행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여름 냉감 신제품을 통해 해외 골프족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한편, 패션에 예민한 골퍼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추후 상품구성전략에 도움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enter
사진=톨비스트 홈페이지 캡처
톨비스트 해외 투어 특가전

톨비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몰을 통해 ‘해외 투어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초 론칭한 신규 골프웨어 톨비스트의 지난 봄 여름 시즌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의류 뿐 아니라 골프백, 신발, 볼케이스 등 액세서리 제품도 만날 수 있다.

center
사진=힐크릭
힐크릭 여행용 골프백 출시

힐크릭은 겨울 해외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겨냥한 여행용 캐리어 골프백을 출시했다.

캐디백과 보스턴백 두 가지 스타일로, 두 제품 모두 하단 바퀴 휠을 적용해 이동 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넓고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으로 소지품을 수납하거나 넣 빼기 용이한 것도 두드러진다.

힐크릭 관계자는 “겨울철 한국의 추운 날씨를 피해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고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가볍고 이동이 편리한 골프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여행 시 트래블룩도 놓칠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gftravel@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뉴스

마니아TV

  • [투어프로스윙]‘디오픈 직행’ 황인춘의 드라이버 스윙

  • [M직캠]‘시즌 2승’ 조정민 “골프, 개인스포츠인 줄 알았...

  • [M직캠]‘상금 117위’ 한상희 “시드유지 생각? 잘 안했다...

  • [투어프로스윙]‘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우승’ 서요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