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우둠 만나는 티부라, '언더독 반란' 이어갈까

2017-11-16 11:42

베우둠 만나는 티부라, '언더독 반란' 이어갈까
[마니아리포트 이은경 기자]
UFC 헤비급 랭킹 8위 마르신 티부라가2위 파브리시오 베우둠과 만난다.

티부라는 마크 헌트와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건강 문제로 헌트가 빠지고 그 빈자리를 베우둠이 채우며 둘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 경기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1의 메인이벤트로 예정되어 있으며, 오는 19일 오후 12시 메인카드부터 생중계된다.
티부라는 베우둠과의 대결을 앞둔 지난달 MMA 정키와의 인터뷰에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세계 TOP 2에 드는 파이터와 싸우는 것은 내게 매우 특별한 일이다. 나는 그가 세계 최고의 헤비급 파이터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티부라는 통산 전적16승2패의 데뷔 7년차파이터다.


베우둠은 2002년에 데뷔해 프라이드, 정글 파이트, 스트라이크 포스 등 여러 격투 단체를 거치며 통산 전적 21승 7패 1무효를 기록했다. UFC 헤비급 전 챔피언이자 현 랭킹 2위에 올라있는 명실상부한 강자다.

UFC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승자 예측 투표에서는 베우둠이 90%의 표를 얻어 압도적인 승리가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세 명의 타이틀 도전자가 모두 승리한 UFC 217 때처럼 언더독이 반란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온라인 시청은 스포티비나우(SPOTV NOW), TV 중계 시청은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SPOTV)에서 할 수 있다.


/kyong@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