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볼빅 직장인 골프대회 성료

2017-10-30 15:38

사진=볼빅 제공
사진=볼빅 제공
[마니아리포트 이은경 기자]
㈜볼빅이 주최한 2017 볼빅 직장인 동호회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9일 강원도 춘천의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열린 볼빅 직장인 동호회 골프대회는 전국 각지의 직장인 동호회 34개팀 136명이 참가해 대한민국 직장인 동호회 골프 최강자를 가렸다.

대회 우승팀은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골프동호회 1팀(정병헌, 안중혁, 김우석, 김철완)이 차지했다. 팀원 4인 중 베스트 3인의 타수를 합산한 결과 볼빅 동회회는 237타(김우석 78타, 정병헌 79타, 김철완 80타)를 기록해 볼빅 캐디백 4세트와 우승 기념볼, 모자, 장갑 등 40세트씩을 우승 시상품으로 가져갔다.

코오롱모터스에서 경품으로 내놓은 BMW 320d 1대가 주어지는 홀인원 기록자는 나오지 않았지만 참가자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문경안 볼빅 회장은 “볼빅이 직장인 골프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대회를 통해 직장 동료들 간의 화합과 배려가 더욱 더 깊어지기를 기대한다”며 “볼빅이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에서도 성공가도를 달릴 수 있는 것은 이 자리에 모이신 직장인 골프인들의 힘이 매우 컸다. 볼빅은 직장인 골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직장인 골프 동호회 대회를 적극 후원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yong@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