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찾아온 경사, '임신 2개월'

2017-10-23 13:08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찾아온 경사, '임신 2개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달달한 사랑꾼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아이가 생겼다.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현재 추자현 씨는 임신 2개월차"라고 23일 밝혔다.

이어, "추자현 씨 건강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현재 임신 초기 단계인 만큼 태아를 위해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 중"이라고 전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추자현은 2005년 중국판 '아내의 유혹'인 '회가적 유혹'으로 중국에 진출한 후 '행복재일기', '목부풍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그는 2012년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출연 당시 인연을 맺은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지난 2015년 밝혔다. 지난해에는 소속사를 통해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고정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