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안성H 필드 초청대회' 개최

2014-03-17 17:03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안성H 필드 초청대회' 개최
[마니아리포트]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골프존카운티 안성H 필드 초청 대회'를 4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픈 예정인 골프존카운티 안성H의 스크린 코스 출시를 기념해 골퍼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통해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골퍼들은 전국의 골프존 리얼이나 비전 시스템을 통해 'OPEN GLF' 모드에 접속해 '안H성 초청 대회'를 선택하면 된다. 참가자 중 스트로크 기준 상위 128명에게 4~5월 안성H 필드에서 열리는 샷건 대회 출전권이 주어진다.

시상품도 푸짐하다. OPEN GLF 최다 라운드 상위 5명에게 총 200만원의 상금을 배분해 G머니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이용권(1만원권)을 지급한다.

필드에서 개최되는 본선 대회는 스트로크 시상과 신페리오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부문별로 1위부터 3위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50만원권부터 200만원권까지 차등 지급하며 홀인원을 기록하면 기아자동차 K5를 제공한다. 또한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베스트드레서 등에게 캐디백, 골프클럽, 주유권 10만원권, 골프존 이용권 10만원권 등을 시상한다.

4월 7일까지 '골프존카운디 안성H 풍선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전국 골프존 리얼이나 비전 시스템 안성H 코스에서 라운드 중 임의로 노출되는 풍선을 맞히면 된다. 풍선을 3번 맞히면 1회 달성으로 간주, 가장 많이 성공한 상위 30명에게 골프존카운디 안성H 무료 라운드권을 지급한다.

또한 3월 24일부터 4월 14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안성H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도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라운드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