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 겨울 골프용품 할인 '방한용품 대전' 실시

30일까지 최대 70% 할인...쇼킹브랜드 위크도 진행

2013-11-19 15:44

골프존, 겨울 골프용품 할인 '방한용품 대전' 실시
[마니아리포트 유혜연 기자]골프존(대표 김영찬)의 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이 '방한용품 대전'을 실시한다.

골프존은 19일 "초겨울 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겨울 관련 상품의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함에 따라 막바지 라운드가 한창인 골퍼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방한용품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에 따르면 클리브랜드 방한 골프장갑을 9900원에, 인조오리털 마이크로극세사 웰론패딩을 29800원에 특가 판매한다고 한다. 또한 활동성과 기능성을 갖춘 가을, 겨울 골프웨어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골프존은 "이 밖에도 발열 기능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플래그원 이너웨어가 9900원, 야외 활동의 필수품인 핫팩과 손난로가 30개에 9900원으로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 뿐만 아니라 추위에 약한 활동가들에게도 유용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골핑에서는 매주 7일간 일부 품목에 대해 특가 할인을 하는 '쇼킹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24일까지 캘러웨이 골프웨어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캘러웨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워버드 이어워머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워버드 니트 방한 비니와 이어워머 밴드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골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 G머니를 제공한다.

[r201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