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日 미즈노, 한국 지사 설립

28일 공식 발표...아시아 네 번째 지사

2013-07-01 14:04

▲미즈노코리아대표김창범(왼쪽)과미즈노재팬전무이사카토.사진
▲미즈노코리아대표김창범(왼쪽)과미즈노재팬전무이사카토.사진
[마니아리포트]일본 스포츠용품 브랜드 미즈노가 지난달 28일 한국에 ㈜미즈노 코리아를 설립했다고 1일 밝혔다. 1906년 설립된 미즈노가 아시아에 지사를 설립한 건 한국이 네 번째다. 미즈노가 한국 지사를 설립함에 따라 향후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점쳐진다.

미즈노 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한국 시장 진출은 더 이상 놀랄 일이 아니다. 한국 시장 규모가 점차 커지고 단단해지고 있다는 것은 이미 세계가 인식하고 있다"면서 "기대감이 높은 반면 부담감도 높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과 관련해 "한국 골프 선수들이 해외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으므로 선수 후원 및 주니어 육성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 활성화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즈노 코리아의 초대 지사장으로는 그동안 국내 총판을 담당해 왔던 김창범 ㈜덕화스포츠 대표가 맡았다. 김 지사장은 "미즈노는 역사적인 브랜드에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브랜드다. 한국 지사 설립에 대해 매우 감격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세계 1위를 자부하는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한국 시장에서도 뿌리 깊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