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아이돌학교' 최종 데뷔 멤버 9人 오늘 결정된다

2017-09-29 10:45

'아이돌학교' 최종 데뷔 멤버 9人 오늘 결정된다
엠넷 '아이돌학교'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전이 펼쳐진다. 18명의 학생중 9명만이 데뷔의 기회를 얻는다.

29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이돌학교'에서 18명의 학생들은 6명씩 세 팀으로 나뉘어 신곡 '피노키오', '환상속의 그대', '매지컬(MAGICAL)' 무대를 선보인다.

이미 완료된 지난주 생방송 문자 투표 및 온라인 선행평가 결과에 이날 생방송 중 진행될 문자 투표 결과를 합산한 총점으로 상위 9명이 가려진다.

특히 최종 데뷔 선발전에서 1등을 차지한 학생은 데뷔곡의 센터와 킬링파트, 그리고 단독 사진으로 패킹한 데뷔앨범 스페셜 에디션 발매 기회를 얻는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경쟁 무대 외에 선발전 진출 18명이 함께 부르는 블랙아이드필승의 학기수료곡 '하이파이브' 무대도 생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아이돌 학교' 데뷔 그룹의 프로듀싱은 인기 아이돌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등을 제작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한성수 대표가 맡기로 했다.

엠넷 측와 한성수 대표가 함께 이들의 데뷔 및 트레이닝 등을 책임지며, 일반반으로 이동한 학생들 역시 '아이돌학교'의 시스템에 따라 체계적인 육성 과정을 거칠 예정이다.

노지선, 송하영, 이서연, 이새롬, 이채영, 이해인, 이나경, 백지헌, 장규리, 박지원, 유지나, 박소명, 이시안, 나띠, 배은영, 빈하늘, 김은서, 조유리 총 18명 학생들의 데뷔를 향한 마지막 여정은 오늘 밤 11시 엠넷을 통해 생방송된다.

이날 결정될 9명의 데뷔 준비 모습과 아이돌로의 화려한 변신 과정 등은 오는 10월 20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엠넷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