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프라이머리, 3주 만에 신보 발매…EXID 솔지 참여

2017-08-21 08:36

프라이머리, 3주 만에 신보 발매…EXID 솔지 참여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3주 만에 새로운 앨범을 선보인다.

21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프라이머리가 오는 30일 ‘신인류(Shininryu)’의 뒤를 잇는 새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프라이머리는 지난 4일 일상과 연애에서 우러나는 8가지 온도를 그려낸 앨범 ‘신인류’를 발매했다.

샘김, 에스나가 함께한 타이틀곡 ‘~42(물결사이)’를 비롯해 카더가든, 서사무엘, 주영, 챈슬러, SUMIN, Cokebath, 죠지, pH-1, 이요한 등이 참여한 총 8곡을 공개해 프로듀싱 능력을 뽐낸 프라이머리는 불과 3주 만에 새 앨범으로 음악 팬들 곁을 찾는다.

특히 이번 새 앨범에는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걸그룹 EXID 멤버 솔지가 피처링진으로 가세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3주 만에 새 앨범 출시는 그간 독보적인 작업량을 발휘하며 준비해 온 프라이머리만의 야심찬 전략”이라며 “이번 앨범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들 또한 놀라운 조합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