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맵식스 "1년 만에 컴백, 상승곡선 타고 싶다"

[쇼케이스 현장]

2017-05-22 15:25

맵식스 "1년 만에 컴백, 상승곡선 타고 싶다"
그룹 맵식스(민혁, 싸인, 썬, 제이빈, 제이준)가 데뷔 후 최고 성적을 노린다.

22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맵식스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민혁은 "꼭 1년 만에 컴백했다. 다시 데뷔하는 느낌"이라며 "긴 공백기를 뚫고 다시 팬들 앞에 설 수 있게되어 설레고 떨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썬은 "지난 1년간 일본에서 싱글 두 장을 내고 활발히 활동했다"고 말을 보탰다.

맵식스 세 번째 싱글 '모멘텀'에는 타이틀곡 '아임 레디(I'm ready)'를 비롯해 '클로저(Closer)', '시간이 지나도' 등 3곡의 신곡이 담겼다.

제이준은 앨범명에 대해 "상승 곡선을 타고 높이 튀어오를 준비가 됐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아임 레디'는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와 신예 작곡가 불스아이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모든 걸 바칠 준비가 된 남자의 마음을 노래했다.

썬은 "이전 활동 곡인 '매력발산타임' 때는 풋풋하고 귀여운 이미지였다. 이번엔 섹시한 춤과 멋진 군무를 준비했다.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23일 정오 공개.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