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포토] 정선아 '우승 덕분에 이제 편하게 콘서트 보러 갈 수 있어요.'

2017-05-21 16:49

[포토] 정선아 '우승 덕분에 이제 편하게 콘서트 보러 갈 수 있어요.'
[대전=노대겸 객원기자] 2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17 롯데렌터카 WGTOUR 정규투어 1차 대회'(총 상금 6천만원)가 개최되었다.

정선아(25/(주)썬에이)가 WGTOUR 첫 정규투어 1차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정선아는 이날 -20언더파로 우승을 확정지었다. 2위로 바짝 추격해 오던 유진아(27)는 -17언더파로 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정선아는 대회 시작 전인 금요일까지 샷에 자신이 없고 잘 안풀릴 것 같은 느낌이었으나 막상 대회에서는 좋은 성적으로 경기를 마쳐서 이제 다음주에 열리는 아이돌 그룹 EXO의 콘서트에 갈 수 있게 되었다고 하였다. 콘서트가 있는 다음주가 2부투어 대회인데 부모님께서 표를 미리 사두어서 걱정을 많이 하셨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우승함으로서 당당하게 갈 수 있게 되었다며 마음을 한시름 놓은 표정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올해의 목표로는 한해동안 2승이 자신의 기록이었는데 올해는 3승을 하는 것이다 라고 밝혔다. 스크린과 필드를 병행하는 이번 해에는 2부투어에서도 우승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dkrho@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