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B The One! Team Korea' WBC대표팀 캐치프레이즈 확정

2017-02-15 10:34

2017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참가하는한국야구대표팀의캐치프레이즈가정해졌다.(사진=한국야구위원회제공)
2017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참가하는한국야구대표팀의캐치프레이즈가정해졌다.(사진=한국야구위원회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참가하는 한국 야구대표팀의 캐치프레이즈가 정해졌다고 15일 밝혔다.

'B The One! Team Korea'로 정해진 캐치프레이즈는 대표팀의 WBC 우승을 위해 하나가 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캐치프레이즈 알파벳 대문자 'B'는 발음 그대로 동사 'Be'의 뜻과 'Baseball'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해시태그 '#비더원팀코리아'로 표기할 예정이다.

한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WBC 서울 라운드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와 ARS(☎1544-1555),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외국인 야구 팬들은 영문 페이지(https://goo.gl/bJbVg3)를 통해 예매하면 된다.CBS노컷뉴스 송대성 기자 snowball@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