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에어조던 1 시카고 하이탑, 골프화로 나온다

2016-12-29 15:39

에어조던1시카고골프화.사진=미국'스니커뉴스'캡처
에어조던1시카고골프화.사진=미국'스니커뉴스'캡처
[마니아리포트 이은경 기자] 필드에서 에어조던 하이탑 농구화와 똑 같은 디자인의 골프화를 신는다? 내년부터는 이런 상상이 현실이 된다. 미국의 ‘스니커뉴스’는 29일(한국시간) 나이키가 내년 봄에 ‘에어조던 1 시카고’의 레트로 하이탑 디자인의 골프화를 출시한다고 보도했다.

하이탑 골프화는 그동안 일부 선수들이나 셀러브리티가 신으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키건 브래들리가 몇 년 전부터 에어조던에서 특별 제작한 하이탑 골프화를 신고 대회에 나선 적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마이클 조던의 아들 마커스 조던은 하이탑 에어조던 골프화를 자신의 SNS에 올렸다. ‘스니커즈뉴스’는 “우린 마커스가 올린 사진에서 하이탑 골프화의 샘플을 본 적이 있다. 하지만 내년 봄이면 그런 골프화를 직접 볼 수 있게 된다”고 보도했다.

과거마이클조던의아들이SNS에올린하이탑골프화.
과거마이클조던의아들이SNS에올린하이탑골프화.

이 매체에 따르면, 나이키가 출시할 에어조던 1 시카고 디자인의 골프화는 해당 농구화와 매우 흡사한 디자인이다. 그러나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 모양, 그리고 점프맨 로고의 크기가 농구화와는 좀 다르다. 또한 골프화의 경우 그린에 잘 어울리는 색깔을 맞춰서 정통 에어조던의 ‘검정-빨강’ 색상과 함께 ‘흰색-회색’ 색상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확한 출시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이은경 기자 kyong@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