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은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연고전에 매년 제품 후원과 부스 운영을 통해 함께 응원하며 소비자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연세유업 부스는 현장의 열기를 더하고자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축구 총 네 가지 종목의 승수를 예측하는 ‘연세유업 승리예측소’ 컨셉으로 진행됐다.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전용 포토존과 ‘연세네컷’ 사진 촬영 부스도 설치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단백질 음료 ‘세브란스 A2프로틴’이 제공됐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라인으로, 기본 우유맛 출시 이후 초코, 녹차, 메론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최근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와 협업해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빵’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세브란스 A2프로틴’은 연세유업의 대표 제품인 ‘세브란스 A2단백우유’의 뒤를 이어 국산 ‘A2단백원유’를 활용해 선보인 제품이다. A2단백원유가 40% 함유되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연세유업은 오는 4일까지 연고전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SNS이벤트도 전개한다.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개인 SNS스토리에 계정을 태그하여 연고전 후기 사진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이 제공되며, 개별 연락 예정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연고전의 활력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두 학교 학생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하여 브랜드를 직접 만나보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