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화)

문화·라이프

여기어때 ‘여행지 플로깅’ 첫 번째 여행지 공개

2024-06-14 13:37

여기어때 ‘여행지 플로깅’ 첫 번째 여행지 공개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쓰봉크럽 투어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여행지 플로깅’을 진행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쓰봉크럽 투어는 참가 인원을 모집해 1박 2일로 여행지 플로깅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 여행지는 국가 정원과 습지로 유명한 생태 도시 순천을 선택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여자들은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플로깅에 대한 열정으로 순천 도심과 동천 인근의 쓰레기를 청소했다. 여기어때는 플로깅 이외에도 △비건 식사 △친환경 도슨트 △스머지 스틱 만들기 체험 △현지 브루어리/책방 체험 등 재미와 의미를 가득 채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했다.

여기어때는 순천 투어를 시작으로 다음 쓰봉크럽 투어를 통해 지속가능한 여행지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각 회차마다 여행지를 선정하고 해당 지역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해 참여자들에게 제공한다. 여행지와 프로그램은 참여자 모집 시 공개한다.

쓰봉크럽은 여기어때가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온 친환경 프로젝트다. 지난 두 시즌에 걸쳐 플로깅에 대한 인식과 참여를 확산시키는 데 집중해 왔다. 이번 시즌 3부터는 고객, 임직원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플로깅’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