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5(토)

엔터테인먼트

에일리, 완벽 보컬 조합.. 나카시마 미카와 스페셜 컬래버

2024-04-04 08:30

에일리, 완벽 보컬 조합.. 나카시마 미카와 스페셜 컬래버
가수 에일리와 나카시마 미카의 스페셜 컬래버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기억 프로젝트는 에일리와 나카시마 미카의 녹음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일리와 나카시마 미카는 각각 한국어와 일본어로 리메이크 곡 '하루'와 원곡 '櫻色舞うころ(Sakurairo Maukoro)'를 나눠 부르며 완벽한 보컬 조합을 이뤘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창법과 감성으로 색다른 조화를 만들어내며 한일 대표 보컬퀸 다운 내공을 뽐냈다.

리메이크 곡 '하루'는 지난 2005년 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가 발표한 곡 '櫻色舞うころ(Sakurairo Maukoro)'를 원곡으로 한다. 2007년 가수 포지션이 정규앨범 '애가(愛歌)'의 타이틀곡으로 한국어 버전인 '하루'를 선보이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에일리는 화려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로 새로운 버전의 '하루'를 완성했다. 특유의 짙은 감성과 아름다운 대선율들의 조화로 감성을 더욱 더 자극하는 가운데, 보컬과 함께 호흡하며 진행되는 피아노와 스트링의 서사는 한편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는 듯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에일리는 방송 출연 및 해외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