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류수정, 3월 두 번째 단독콘서트 개최

2024-02-16 14:04

류수정, 3월 두 번째 단독콘서트 개최
가수 류수정이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16일 “류수정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The Fallen Angel(더 폴린 엔젤)'이 오는 3월 15일 오후 7시, 16일 오후 2시와 6시 총 3회에 걸쳐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류수정이 지난달 미국 팝 아티스트 XYLØ(자일로)와 함께 발매한 2nd 미니앨범 ‘2ROX’의 신곡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의 타이틀 'The Fallen Angel'은 '2ROX' 앨범의 선발매 곡 'Fallen Angel(폴린 엔젤)'과 동명의 타이틀로, 이 곡은 사랑의 형태로 시작한 질투와 집착에 의해 타락해가는 사랑의 모습을 묘사하며 서로를 망가트리고 파멸로 치닫는 천사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타락 천사로 변신한 류수정이 블랙과 화이트의 상반된 이미지로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빛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류수정은 중독성 강한 몽환적인 사운드와 특유의 음색으로 한층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가장 핫한 장르인 '다크팝'으로 Z세대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그의 힙한 공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류수정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는 16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 된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