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몰랐어?' 알힐랄 감독 "네이마르는 축구보다 다른 것에 더 열정적"...헤수스 "호날두는 축구를 최우선시"

2024-01-16 12:35

네이마르
네이마르
네이마르 주니어가 소속 팀 감독으로부터 가혹한 비판을 받았다.

마르카는 15일(현지시간) "네이마르는 인대 파열 부상을 입은 후 결장하고 있음에도 최근 그라운드보다 경기장 밖에서 더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네이마르는 지난해 10월부터 결장하면서 유람선 여행을 즐겼는데, 상당히 살찐 모습을 보였다는 것이다.

이에 알힐랄의 호르헤 헤수스 감독은 네이마르의 열정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그것과 비교하면서 호날두가 축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헤수스는 "호날두는 축구에 대한 열정이 더 많기 때문에 축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네이마르는 다른 일에 더 많은 열정을 갖고 있으며 그의 사생활인 다른 일들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헤수스는 "하지만 선수로서 네이마르는 정말 대단하다. 한 달 반 동안 그와 함께 지냈는데, 그는 모든 면에서 나를 긍정적으로 놀라게 했다"고 덧붙였다.

헤수스는 "우선 운이 전혀 없었다. 이전에 나는 네이마르와 함께 일한 적이 없었다.이번에는 고작 한 달 반만 함께 했다"며 "그래서 우리는 적어도 공격적으로 품질을 잃었다. 그는 다정하고 이해심 많은 선수다"라고 말했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