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양키스는 이정후에 적응 시간 1년을 줄 여유 없다" 양키스 팬 사이트 "이정후는 볼티모어에 더 적합" 주장

2023-11-29 02:46

center
이정후
뉴욕 양키스 팬 사이트가 이정후는 뉴욕 양키스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에 더 적합하다고 주장했다.

핀스트라이프앨리는 28일(현지시간) "이정후가 메이저리그 수준까지 따라잡는 데 1년 정도 걸린다고 가정한다면, 우리는 매우 중요한 2024년을 버리는 것"이라며 "후안 소토가 그렇게 매력적인 트레이드 타깃인 이유 중 하나는 다음 시즌에 애런 저지, 앤서니 리조, 글레이버 토레스와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했다.

이 매체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예를 들었다.

김하성이 메이저리그에 적응하는 데 걸린 시간은 약 한 시즌 반이었다며 이정후도 한 시즌이 필요할 것이라고 했다.

이 매체는 따라서 "이정후는 경쟁 그룹에 진입하고 한 시즌의 지연 시간을 감당할 수 있는 볼티모어에 더 적합하다"라고 강조했다.

당장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는 양키스가 이정후가 적응할 때까지 기다려줄 수는 없다는 뜻이다.

이 매체는 "이정후가 유능한 메이저리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에게는 라인업의 최상위에 잘 맞는 배트 투 볼 기술이 있다. 2024년에 그것이 발휘될지는 확실하지 않으며 양키스는 스타들의 전성기를 또 한 해 낭비할 여유가 없다"며 이정후의 양키스행에 부정적인 견해를 밝혔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