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4(일)

축구

'씁쓸한 이별' 토트넘, 6개월 일찍 요리스 계약 해지한다...내년 1월 자유 계약으로 풀어줘(텔레그래프)

2023-09-25 13:30

휴고 요리스
휴고 요리스
토트넘이 전 주장 휴고 요리스와의 계약을 6개월 일찍 해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더 텔레크래프는 최근 토트넘이 요리스가 내년 1월에 클럽을 떠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2년부터 토트넘에서 활약했던 요리스는 올 여름 새로운 도전을 위해 토트넘을 떠날 준비가 되었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요리스는 여전히 토트넘에 남아 있으며, 최근 몇 주 동안 토트넘 의사 결정자들은 그가 사우디아라비아 클럽을 포함해 여러 제안을 거부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한 것으로 알려졌다.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여름 이적 기간이 끝난 후 3요리스를 클럽 스쿼드에 포함시켰지만, 프레이저 포스터를 벤치 요원으로 지명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요리스가 클럽에서 다시 뛸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요리스는 내년 6월 30일까지 토트넘과 계약돼 있지만 토트넘은 그와의 계약을 일찍 해지해 자유 계약 신분으로 풀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텔레그래프는 예상했다.

이에 대해 일부 토트넘 팬은토트넘이 요리스의 계약을 해지하고 그를 자유계약으로 떠나게 할 계획이었다면, 왜 1월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