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륜]경주사업총괄본부, 라이딩 명소를 가상영상으로 구현한 대명소노시즌과 '자전거 생활체육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맺어

2022-12-23 12:14

이홍복 총괄본부장(왼쪽 다섯번째), 김범철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국민체육진흥공단]
이홍복 총괄본부장(왼쪽 다섯번째), 김범철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와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이 ‘자전거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22일 미사리경정장 관람동에서 이홍복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장, 김범철 대명소노시즌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전거 생활체육 활성화, 소노시즌플레이 앱 고도화 등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경주시설 등 보유한 인프라 사용 지원, 앱 고도화를 위한 정보제공 등에 협력하고 대명소노시즌은 자사 앱을 활용한 경륜경정 홍보, 동호인 벨로드롬 주행체험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본 협약은 대명소노시즌이 국내 유명 자전거 라이딩 명소를 가상 영상으로 구현한 플레이(홈트레이닝) 앱의 고도화 등을 위해 광명스피돔 트랙을 활용한 영상제작 협업 제안에 따라 추진하게 됐다.

이홍복 총괄본부장은 “스포츠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려는 양 기관의 공동 목표를 위해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오늘 협약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