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3(수)

스포츠

태인체육장학금, 스포츠클라이밍과 역도 꿈나무 8명에게 장학금 전달

2022-12-16 07:05

(주)태인(대표 이상현)이 연말을 맞아 산악과 역도 꿈나무들에게 잇달아 태인체육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태인 이상현 대표(오른쪽 다섯번째)가 역도 꿈나무들에게 태인체육장학금을 전달한 뒤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한하키협회 제공]
태인 이상현 대표(오른쪽 다섯번째)가 역도 꿈나무들에게 태인체육장학금을 전달한 뒤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한하키협회 제공]
대한하키협회장과 대한체육회 이사인 이상현 태인 대표는 14일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4명을 선정해 태인체육장학금을 전달한데 이어 15일에는 역도 꿈나무 4명에게도 장학금을 각각 전달했다.

스포츠 클라이밍 태인체육장학금 수상자는 한국체육대학교 이도현, 한광고등학교 권기범, 신정고등학교 정지민, 인천 문학정보고등학교 오가영 등으로 각각 150만씩의 장학금을 받았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상현 대표와 이인정 아시아산악연맹 회장, 배경미 대한산악연맹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역도 분야 태인체육장학금 수상자는 한국체육대학교 박형오, 이은화, 대구체육고등학교 권대희, 충남체육고등학교 김진희 등 4명이다.

199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3회째를 맞는 태인체육장학금은 지금까지 핸드볼, 양궁, 탁구, 산악, 육상, 하키, 배드민턴, 역도 등 다양한 종목 선수들을 선정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614명이 혜택을 받았다.

태인 이상현 대표는 "체육 꿈나무들에게 태인 임직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나눔의 마음이 전달되어 우리나라를 빛낼 수 있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장학금 사업의 취지를 밝혔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