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일본 격투기 기대주 타츠라 12전승. 2회 암바로 베르가라 제압-UFC

2022-10-16 08:03

멋진 암바였다. 일본 격투기 기대주 타이라 타츠라(사진)가 12전승 행진을 했다.
일본 격투기 기대주  타츠라 12전승. 2회 암바로 베르가라 제압-UFC
타츠라는 16일 열린 ‘UFC 파이트나이트 212 베가스’ 플라이급 경기에서 CJ 베르가라를 2회 4분 19초만에 암바로 물리치고 MMA 12전승, UFC 2전승을 기록했다.

타츠라의 일방적인 경기였다. 전진 공격으로 1회를 시작한 타츠라는 펀치로 포문을 열고 테이크 다운으로 경기를 끌고 나갔다.

좌우 콤비를 베르가라의 얼굴에 터뜨린 타츠라는 그가 주춤하는 사이 태클을 시도, 그라운드로 끌고 내려갔다.

베르가라는 1분여간 하위 포지션에서 고생한 끝에 탈출했지만 타츠로는 다시 그를 안아 쓰러뜨렸다. 타츠라가 10-9로 이긴 라운드였다.


2라운드 역시 타츠라가 경기를 지배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베르가라를 몰아가던 타츠라는 클린치 후 넘기기로 베르가라를 또 바닥에 눕히고 싸움을 계속했다.

타츠라가 리어 네이키드 초크로 압박을 가했으나 베르가라는 쉽게 말려들지 않았다. 베르가라는 좋은 수비로 타츠라의 공격을 잘 피해 나갔다.


하지만 뒤엉킨 상태에서 기회를 보고 있던 타츠라의 암바가 제대로 걸렸다. 베르가라가 버티었으나 워낙 정확하게 걸려 탭을 치지 않을 수 없었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20man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