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륜경정 객장 방문객의 자발적 성금, '사랑의 열매'에 전달'

2022-03-05 07:10

경륜경정 장외지점에 설치된 사랑의 열매 모금함[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경륜경정 장외지점에 설치된 사랑의 열매 모금함[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가 경륜경정 전 지점을 찾은 방문고객으로부터 '사랑의 열매 모금함'을 통해 모금한 157만원을 사회복지모금회에 전달했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전국 14개 경륜경정 장외지점 객장에 비치된 '사랑의 열매 모금함'에 방문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구매권, 동전 등 사회공헌기금 157만원을 복지기관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2016년부터 매년 사랑의 열매를 통해 마련된 모금액을 전달하고 있으며 2019년까지 총 2163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후 코로나19로 인한 휴장 등으로 모금이 잠시 중단 되었으나 지난해 11월 고객들의 영업장 입장이 시작되면서 재개됐다.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오늘 전달한 사회공헌기금은 경륜경정 영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이루어진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며 ‘앞으로도 모금활동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그동안 소외계층을 위해 어르신․청소년 재도약 지원, 꿈나무 육성,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채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실천해오고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