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도약을 위한 도전 Our Star, Re Start” 홍보 영상 제작…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양궁 기보배와 태권도 이대훈 출연

2022-02-23 10:18

“도약을 위한 도전 Our Star, Re Start” 홍보 영상 제작…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양궁 기보배와 태권도 이대훈 출연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및 선수진로지원사업 홍보 영상을 제작·배포했다.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는 23일 “도약을 위한 도전 Our Star, Re Start”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대국민 대상 홍보 영상을 제작해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 홍보영상은 진로 고민을 하고 있는 전·현직 선수 모두가 진로지원센터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동시에 선수진로지원 사업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홍보영상은 현역선수시절부터 제2의 직업을 갖기까지 선수 전반의 생애주기를 든든하게 지원하는 진로지원센터를 소개하고, 실제 선수들이 센터를 이용하는 모습과 새로운 내일을 준비하는 선수들에게 동기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았다.

태권도 이대훈, 양궁 기보배 선수가 출연하며, 마스터본 1편, 숏폼 2편(선수편, 센터편)의 총3편의 영상으로 제작하였다. 해당 영상들은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홍보 영상으로 더 많은 선수 및 관계자들이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를 알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는 선수들의 경력 개발을 위한 정보와 인적 교류, 스터디 등 현역 또는 은퇴선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