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국민체육진흥공단,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에 2천만원 격려금 전달

2022-01-19 09:54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오른쪽)이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에게 베이징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했다.[사진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오른쪽)이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에게 베이징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했다.[사진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18일 오후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에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격려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은 선수들의 열정이 국민에게 큰 감동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조현재 이사장이 직접 대한체육회에 방문해 이기흥 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동계올림픽을 위해 열심히 훈련한 선수들에게 감사드리며, 흘린 땀방울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기를 기원한다”며 “특히 안전에 유의하고 건강하게 경기를 마치고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이기흥 회장은 “지난 도쿄하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격려금 전달에 이어, 이번 동계올림픽 참가 선수단에 대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관심과 애정, 격려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코로나19 상황 속 대한민국 선수단의 안전과 선전을 다짐했다.

2022베이징동계올림픽은 오는 2월 4일(금)부터 20일(일)까지 17일간 중국 베이징, 옌칭, 장자커우 지역에서 개최되며 대한민국 선수단은 6종목 약 130여 명이 참가하게 된다.

아울러 대한민국 선수단은 1월 2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결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