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목)

스포츠

"맥그리거, 넌 끝났어"...하빕 "포이리에는 맥그리거와 100번 싸워 100번 다 이길 것"

2021-07-13 21:23

맥그리거는 끝났다고 주장한 하빕 누르마고네프. [ESPN 트위터]
맥그리거는 끝났다고 주장한 하빕 누르마고네프. [ESPN 트위터]
더스틴 포이리에와의 3차전에서 1회 종료 TKO패한 코너 맥그리거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복귀 의지를 밝히자 그를 처참하게 KO시킨 바 있는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네프는 "맥그리거는 끝났다"고 말했다.

하빕은 13일(한국시간) ESPN과의 인터뷰에서 "포이리에는 맥그리거와 100번 싸위도 100번 다 이길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빕은 또 UFC는 더 이상 맥그리거를 옥타곤에 들여보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거친 욕설과 함께 상대방의 아내 등 가족까지 협박하는 맥그리거는 어린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맥그리거를 비난했다.

하빕은 포이리에 대 맥그리거전이 끝난 후 "선은 항상 악을 이긴다"는 글을 자신의 트워터에 적은 바 있다. 맥그리거는 악이라는 것이다.

하빕은 맥그리거가 "2라운드가 있었다면 결과는 달라졌을 것"이라고 큰소리친 맥그리거에 대해 "2라운드를 했어도 결과는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심판들은 포이리에가 1라운드에서 10-8로 이겼다고 점수를 매겼다"고 지적했다.

하빕은 "발목이 부러지지 않더라도 맥그리거는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발목이 부러졌으니 이제 그는 킥조차 제대로 하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맥그리거가 설사 복귀한다 해도 정상급 선수들과 싸울 능력이 없을 것이다"며 "그는 32세로 젊지만, 즹신적으로나 신체적인 관점에서 그는 끝났다"고 단언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