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타일디코퍼레이션-미디어브릿지, 업무 협약 체결

2021-06-25 16:55

스타일디코퍼레이션-미디어브릿지, 업무 협약 체결


인플루언서 리딩 컴퍼니 스타일디코퍼레이션(이하 스타일디)과 MCN회사 미디어브릿지(이하미디어브릿지)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타일디는 뀨러기, 쩡대, 최겨울, 달샤벳 세리, 크레용팝 엘린, 레인보우현영, 레이디액션 등 유명 아이돌 그룹 출신 및 유명 크리에이터 및 헬스 인플루언서를 다수 보유한 대형 MCN 미디어기업으로, 1인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제작부터 수익화, 저작권 및 광고 관리 등 유튜브 채널의 전반을 관리해주는 기업이다. 현재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스디크루(피트니스/스포츠 크루)’ 모집을 통해 헬스, 요가, 필라테스 전문 MCN 그룹으로 확장하고 있다.

미디어브릿지는 2020년 초까지 피지컬갤러리가 소속돼있던 회사로 현재브릿지컴퍼니의 계열사로 움직이고 있다. 브릿지컴퍼니는 지난해 7월미디어브릿지와 도레미레코드사 디알엠타워가 합병을 통해 만들어진 디알엠브릿지(drmbridge)소속으로는현재 캔두, 손헌수, 이호신, 김가빈, 가디, 권스타, 세리, 주하영, 배지수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 엔터테인먼트, MCN, 매거진, 드라마 제작 및 기획, 음원 유통 및 배급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라이브 인플루언서 양성 및 인플루언서들의 글로벌 웹콘텐츠 판매 등을 하며,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하는 등 상호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