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월)

스포츠

4강 특명. 팀리그 마지막 6라운드 2강2중싸움으로 시작-PBA팀리그

2021-02-01 11:11

PBA팀리그 마지막 6라운드가 1일 시작된다.

팀리그 1위팀 웰뱅피닉스(사진=PBA제공)
팀리그 1위팀 웰뱅피닉스(사진=PBA제공)


2(웰뱅피닉스, TS-JDX), 2(SK렌터카, 신한알파스), 2(크라운해태, 블루원엔젤스)의 맞대결로 문을 연다. 순위 경쟁의 맞상대여서 이겨야 포스트시즌 경기에 잘 대비할 수 있다.

팀당 한게임씩만 남겨놓았지만 여전히 순위경쟁이 끝나지 않았다. 한 게임 승패에 따라 순위 바꿈이 가능하다. 이기면 한단계 오를 수 있지만 지면 한단계 미끌어진다.

2TS3SK는 승점 1점차이다. TS가 지고 SK가 지면 순위가 바뀐다. 4위 신한과 5위 크라운은 승점 3점차다. 신한이 지고 크라운이 이기면 공동 4위가 된다.


1~3위도 중요하지만 4위는 포스트시즌 진출 커트라인이어서 특히 중요하다. 4위만 되면 준플레이오프전에 진출, 3위와 플레이오프전 진출권을 다투고 잘하며 결승시리즈까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한이 5라운드에 1승도 못하는 바람에 3~6위가 가시권내에서 막판 경쟁을 벌이게 되었다. 신한은 현재 4위지만 크라운과 블루원이 한게임 또는 한게임 반으로 쫒고있어 SK와 첫 경기를 꼭 이겨야 한다.

SK와 신한은 남복식에선 강동궁,레펜스-마민캄, 오성욱, 여단식에선 임정숙-김가영, 남단식에선 레펜스-마민캄, 강동궁-신정주, 김형곤-신정주가 대결한다.

1위를 다투는 웰뱅과 TS는 남복식 쿠드롱, 위마즈-모랄레스, 김병호, 여단식 김예은-이미래, 남단식 쿠드롱-모랄레스, 서현민-카시도코스타스, 한지승-정경섭의 대결로 자웅을 겨룬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20man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