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퀘스트 블랙은 2018년 출시된 컨퀘스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마제스티골프의 2020년 신제품이다.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인 컨퀘스트 블랙은 가장 빠르게 골프인구가 증가하는 3040 후반의 남자 골퍼를 대상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남성용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2종류 - 주조, 단조)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이버는 독자적인 고정밀 가공 기술인 스파이더웹(spiderweb) 페이스 설계를 채택해 구조적으로 탄탄하고 유연한 페이스를 완성했다. 높은 반발력과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비거리를 향상시켜준다. 무회전 조정 기능이 탑재된 탄도조절 기능이 있어 별도의 샤프트 조작없이도 골퍼 기호에 맞는 구질과 탄도를 제공한다.
페어웨이 우드에도 스파이더웹 페이스가 설계됐고, 비중 차가 큰 티타늄과 텅스텐 합금을 본체와 솔 부분에 채용해 저중심 스윗스팟 설계로 이상적인 탄도를 실현시켜준다.
아이언에서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머레이징 아이언과 포지드 아이언 두 종류의 아이언이 출시되며 샤프트도 머레이징 아이언에 한해 스틸(N.S.PRO 950GH neo)과 그라파이트(Speeder Evolution HV330) 두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이번 출시와 더불어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드라이버 구매 시 우드를, 아이언세트 구매 시 드라이버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로 2월 13일부터 3월31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을 하고 출시 후 구매하여 정품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