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 숏게임 레슨+드림듄스 9홀 필드레슨
숏게임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번에'
이현지 프로가 숏게임은 물론 필드레슨까지 더해진 레슨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골퍼스컴바인은 4월부터 이현지 프로와 함께 필드레슨이 포함된 숏게임 특훈 레슨프로그램(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 및 드림듄스)을 소개한다.
이현지 프로는 KLPGA 정회원으로 2010년 한국 국가대표 상비군을 거쳐 현재 프리랜서 레슨프로로 활동하고 있다.
편안하고 쉬운 레슨은 이현지 프로의 장점으로 꼽힌다. 이 프로는 "각 골퍼마다 체형이 다른만큼 쉽게 할 수 있는 스윙도 각기 다르다. 몸의 구조에 맞춰 골프를 잘 할 수 있는 스킬을 쉽게 전달하는 게 제 레슨의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현지 프로가 진행하는 숏게임 특훈 레슨프로그램은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 숏게임 연습장을 활용한 숏게임레슨(90분)과 드림듄스 9홀 필드레슨으로 구성됐다.
이 프로는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는 숏게임 연습장은 다양한 상황별 숏게임 연습이 가능하다. 숏게임장에서 90분간 다양한 숏게임 스킬을 익힌 뒤 드림듄스 9홀 필드레슨을 통해 실전경험을 쌓으면 숏게임에 대한 불안감을 지울 수 있을 것"이라면서 자신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현지 프로의 숏게임 특훈 레슨프로그램은 4월부터 매일(월~일) 오전 10시 또는 오후 2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 골프마니아클럽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접수 할 수 있다.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