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2(월)

축구

'손샤인' 손흥민, 멀티골 후 팀 동료에 '한식' 대접

2015-09-18 20:48

(사진=토트넘페이스북영상캡쳐)
(사진=토트넘페이스북영상캡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 입단 후 홈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터트린 손흥민(23)이 팀 동료에게 '한턱' 쐈다.

토트넘은 18일(한국시간) 페이스북을 통해 "손흥민이 구단 트레이닝 센터에 한국 음식을 가져왔다"며 "매콤한 불닭과 소갈비 너무 맛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의 팀 동료들이 식사를 하는 영상을 올렸다.

손흥민은 "제가 토트넘이라는 좋은 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한국 음식을 팀 동료에게 선사하고 싶어서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한턱' 쏜 이유를 밝히며 "이런 이벤트를 함으로써 선수와 스태프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어머니가 해주시는 한식을 좋아한다"면서 "한국 사람이기에 밥을 좋아하고 한국 전통음식인 김치를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웰빙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손흥민의 인터뷰가 담긴 이 영상에는 닭 강정과 김밥, 잡채 등 한국음식이 뷔페식으로 풍성하게 차려졌고, 해리 케인 등 팀 동료들과 마우리시오 포제티노 감독 등이 음식을 담으며 흥미로워 하는 모습도 담겨졌다.CBS노컷뉴스 배덕훈 기자 paladin703@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