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2주 동안 진행된 새 구장 이름 공모에서 뽑힌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Suwon kt wiz Park)다. 683개의 이름 가운데 선정된 이 명칭은 '위즈 파크'는 '마법같이 놀랍고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공원 같은 야구장'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응모작 중 우수작 8개를 뽑아 일반인 투표 점수와 사내 브랜드 전문가가 포함된 선정위원회 의견을 토대로 선정됐다. '위즈 파크'는 읽기 쉽고,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공원 분위기의 야구장을 만들고자 하는 구단의 의도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당선자에게는 2015년 홈 경기 시즌권 2매가 주어진다. 우수작 2명에게는 야구 점퍼-유니폼-모자 세트를, 명칭 응모자 중 선정된 50명에게는 모자 상품권이 증정된다.
지난달 17일부터 일주일간 성황리에 진행된 팬 투표에 참가한 사람들 중 당첨된 50명은 kt wiz 유니폼 상품권을 받는다. 야구장 명칭관련 수상자와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 (www.ktw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는 16일 현재 공정률 98%로 10월 말 완공(내부 인테리어 공사 제외)될 예정이다. airjr@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