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일의 기적’은 아마추어 골퍼가 동계기간동안 100일간 레슨 및 실전교육을 통해 골프실력은 물론 골프관련 지식을 쌓는 마니아스쿨의 동계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9일부터 100일간 경기도 하남의 캐슬렉스 이성대 연습장, 경기도 광주의 스카이골프클럽, 경기도 용인의 동백스포랜드,서울 강남의 논현골프클럽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요일 및 시간, 그리고 담당프로까지 선택가능한 장점이 있다.
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 및 현 토니모리 골프단 감독인 아레테골프 배성만 원장이 레슨운영을 맡고 있으며,입문반과 브레이킹 100, 브레이킹 90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4인1조로 운영되며 전담코치가 개별 실력에 맞춘 커리큘럼을 통해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12월 4일까지 골프마니아클럽(www.golfmaniaclub.com) 및 마니아리포트(www.maniareport.com)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참가비는 99만원(연습장 이용료, 레슨비 포함)이다. 문의전화는 (070)8290-5385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골프마니아클럽은 국내 최대 골프동호회로 지난 2011년부터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레슨아카데미인 ‘마니아스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2부터 골프마스터(월단위 레슨아카데미)를 운영하여, 매월 200여명에 달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이를 통해 레슨을 받고 있다.
마니아리포트는 마니아스쿨 주관 운영사로 마케팅 및 행사 운영을 맡고 있다.

[leehak@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