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토니모리 화장품업계 최초로 골프단 창단

2013-12-27 17:59



토니모리 화장품업계 최초로 골프단 창단
[마니아리포트 조원범]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인 토니모리가 화장품 업체로는 사상 처음으로 골프단을 창단했다. 토니모리는 20일 오전 서울 소공동 프라자 호텔에서 창단 기념식을 열고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을 공식 출범했다.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은 2011년 롯데마트 여자 오픈 우승자인 심현화(24)와 같은 해 ADT캡스챔피언십 우승자인 조영란(26), 지난 해 KLPGA 군산CC컵 점프투어 10차전에서 우승한 이은형(21), 윤선정(19) 등 4명으로 구성됐으며 대한골프협회 상비군 코치와 웅진골프단 코치를 역임한 배성만 감독이 팀을 이끈다.

토니모리는 소속 선수들에게 대회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과 국내외 전지훈련 지원 외에도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화장품 업체답게 소속 프로들에게 화장품을 제공하는 한편 경기 당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까지 지원한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세계적인 골프단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 세계적인 실력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겸비한 골프단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2006년 런칭해 전 세계 6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한류스타 JYJ, 배우 민효린, 김정민 등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골프단 외에도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의 FC 안양을 공식 후원하는 등 스포츠 분야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wonbum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