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8(금)

골프

골프존-CJ프레시웨이… 골프장 사업 분야 상호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5-07-18 15:50

/골프존
/골프존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 골프존은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와 골프장 사업 분야에 대한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해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골프장 사업 분야에 있어 각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역량을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골프장 식음 서비스 전문 역량을 갖춘 CJ프레시웨이의 인프라와 골프존의 스크린·필드 회원 등 브랜드 파워를 통해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 활성화에도 집중할 방침이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10일 골프존타워서울 스튜디오에서 골프존 손장순 플랫폼사업부장, CJ프레시웨이 최석중 FS사업담당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골프장에서 골프존 G멤버십 필드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멤버십 필드는 지난 15일 골프존이 새롭게 출시한 멤버십 서비스로 스크린 혜택은 물론 필드 골퍼를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제휴 골프장 커피 2+2 쿠폰, 제휴 골프장 카트비 무료 쿠폰 및 할인, 홀인원 보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은 필드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의 식음료 니즈를 파악해 커피 2+2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올해 연말까지 30여 개의 골프장으로 프로모션 적용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필드 골퍼의 필수 코스인 골프장 스타트하우스를 통해 G멤버십 필드 론칭 기념 조식 및 인기 메뉴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골프장 F&B 프로모션도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골퍼와의 접점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골프장 외 다양한 식음 사업장을 대상으로 하는 협업도 계획 중이다.

골프존 손장순 플랫폼사업부장은 “골프존은 스크린과 필드를 아우르는 골퍼들의 니즈 충족 및 더 나아가 골프장과의 상생 방안 모색에도 항상 힘쓰고 있다, 이번 CJ프레시웨이와 골프장 F&B 사업 분야에 있어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하며,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 시너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