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과 타이거 우즈의 비영리 재단인 TGR 재단은 조지아주 오거스타에 TGR 교육관(Learning Lab)을 건립하여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STEAM) 프로그램을 제공, 아이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타이거 우즈와 그의 골프장 설계 회사인 TGR 디자인은 오거스타 시립 골프장(일명 '더 패치') 리노베이션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들이 골프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9홀의 짧은 코스를 설계할 예정이다.
리들리 회장은 "오늘 발표는 오거스타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지역 사회가 마스터스 챔피언인 타이거 우즈와 함께 더 깊은 관계를 이어가게 할 것"이라며 "TGR 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오거스타 지역 사회에 함께 투자하는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타이거 우즈는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과 함께 파트너를 맺어 지역 사회를 돕는 것은 정말 특별하다"며 "교육과 골프에 대한 열정은 오래전부터 시작되었으며, 오거스타 내셔널과 오거스타 시와의 관계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다음 세대에 영감을 주고 의미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재밌고 저렴한 골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큰 기회다. 오거스타 내셔널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이 두 개의 프로젝트가 현실화되는 걸 보고 싶다"고 말했다.
TGR 교육관(Learning Lab)은 자원이 부족한 지역 사회의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는 학습 공간, 최신 기술에 대한 접근, 학생들의 성공을 위한 지원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STEAM 교육 강화, 건강과 웰빙, 진로 및 대학 준비에 중점을 둔다. 오거스타 TGR 교육관(Learning Lab)의 예상 개관일은 2028년 4월이며, 개관 전에는 리치몬드 카운티에서 학교 내 커리큘럼, 프로그램, 지역 사회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더 패치(The Patch) 리노베이션은 18홀 레이아웃 재설계와 TGR 디자인이 설계한 새로운 9홀 숏 코스인 'The Loop at The Patch', 다양한 수준의 골퍼를 위한 연습 공간을 포함한다. 오거스타 테크니컬 칼리지의 골프 코스 관리 및 직업 훈련 프로그램은 더 패치(The Patch)로 이전되며, 퍼스트 티(The First Tee)는 주니어들과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골프와 그 가치를 가르칠 예정이다.
[박노중 마니아타임즈 기자/njpark0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