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LIV 골프 코리아'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는 LIV 골프의 첫 한국 대회다. 존 람, 브라이슨 디섐보, 브룩스 켑카 등 세계적인 골프 스타들과 함께 올 시즌 한국인 최초로 LIV 골프에 합류한 장유빈의 홈 무대 데뷔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켓 예매는 3월 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1차 얼리버드 예매를 통해 가능하며, 모든 티켓에 10% 할인이 적용된다. 1차 얼리버드는 전체 판매 일정 중 할인폭이 가장 크며, 라운드당 1매의 경품 응모권과 공식 기념품, 티켓 유형에 따라 전용 주차권도 제공된다.
티켓은 전체 코스 관람이 가능한 '그라운드'와 추가 혜택이 포함된 한정판 '그라운드 플러스', 그리고 VIP 티켓인 '프리미엄 티켓'으로 구분된다. '그라운드 플러스' 구매자는 전용 구역에서 경기와 이벤트를 관람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구매자에 한해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티켓' 구매자는 주요 홀에서 LIV 골프만의 특별한 관람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3일권 구매자와 일부 프리미엄 티켓 구매자에게는 대회 종료 후 열리는 콘서트 우선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LIV 골프는 2022년 리그 출범 이후 체인스모커스, DJ 피셔, 라우브, 백스트리트보이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선보여 왔으며, 최근 홍콩 대회에서는 페기 구가 무대에 올랐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지난 2월 6일 개막전 'LIV 골프 리야드'부터 시즌 전 대회를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강한서 캐스터, 나상현 해설위원, 안신애 등이 참여해 중계를 진행 중이며, 특히 'LIV 골프 홍콩'부터는 아이언헤드 전용 화면을 통해 장유빈을 비롯한 아이언헤드 소속 선수들의 경기를 집중 조명하고 있다.
'LIV 골프 코리아' 티켓 유형별 세부 혜택과 대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