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4(일)

야구

두산, 로그·김민석 스프링캠프 MVP 선정..."개막전부터 100% 모습"

2025-03-04 08:12

스프링캠프 마친 두산 베어스 선수단
스프링캠프 마친 두산 베어스 선수단
이승엽 두산 베어스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새 외국인 투수 잭 로그와 이적생 외야수 김민석을 2025년 스프링캠프 최우수선수(MVP)로 선정했다.

두산은 3일 일본 미야자키에서 스프링캠프 마지막 훈련을 마쳤다. 1월 27일 호주 시드니에서 1차 캠프를 시작한 두산은 일본 미야자키 2차 캠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이승엽 감독은 "우천으로 인한 변수 없이 계획했던 훈련과 실전을 대부분 소화할 수 있었다"며 "선수들과 코칭스태프, 직원들 모두 고생 많았다. 개막전부터 100%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준비 잘하겠다"고 밝혔다.

캠프 MVP로 뽑힌 잭 로그는 일본에서 치른 평가전 2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단 1개의 안타만 허용하고 볼넷 없이 무실점 완벽투를 선보였다.

로그는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생각한다"며 "캠프 기간 우리 팀에 좋은 선수가 많다는 걸 느꼈다. 시범경기 기간 나만의 접근법을 정립해 첫 등판부터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MVP로 선정된 김민석은 7경기에서 타율 0.375(16타수 6안타), 4타점, 2득점으로 활약했다. 그는 "전혀 예상하지 못해 나랑 비슷한 이름의 선수가 있나 생각했다"며 "캠프 MVP 선정은 큰 동기부여가 됐다. 시범경기까지 지금의 흐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두산 선수단은 4일 한국으로 입국할 예정이다.

두산 스프링캠프 MVP 잭 로그
두산 스프링캠프 MVP 잭 로그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