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3(토)

골프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이율린과 신규계약 체결!

- 두산건설 We’ve 골프단과 함께 우승 트로피 목표

2025-01-06 10:47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일원이 된 이율린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일원이 된 이율린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이 창단 3년 차를 맞이해 이율린(23)과 신규계약을 체결했다.

이율린은 2020년, 2021년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24 시즌 KLPGA 투어 덕신EPC-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준우승을 기록했다. 아쉽게 상금순위로 시드를 확보하는 데는 실패했지만, KLPGA 2025 정규투어 시드순위전 본선에서 수석을 차지하며 올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율린은 “훌륭한 선수들로 구성된 두산건설 We’ve 골프단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두산건설 모자를 쓰고 우승 트로피를 꼭 들어 올리고 싶다.” 고 각오를 밝혔다.

두산건설은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의 가족으로 함께하게 이율린 선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선수와 회사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선수의 개성을 존중하고, 최고의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은 2023년 창단해 선수마다의 캐릭터에 부합되는 에센셜 (Have유현주, Live유효주, Love박결, Save김민솔, Solve임희정)을 매치시켜 차별화된 마케팅과 팬 서비스로 주목받았다. 특히 국내 골프 대회 및 구단 인스타그램 계정 최초로 1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마케팅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에 새로 합류한 이율린은 두산건설 대표 브랜드 We’ve의 5가지 에센셜 중 ‘기쁨이 있는 공간’을 의미하는 Live를 선택했다. 이율린은 필드라는 공간에서 골프를 칠 때 가장 살아있다고 느끼며, 필드는 나에게 기쁨을 주는 공간이기에 Live를 선택했다고 선택배경을 밝혔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