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스코어 아마추어 골프리그는 최근 3년 이내 스마트스코어 라운드 기록을 5회 이상 보유한 순수 아마추어라면 핸디캡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한 대회다.
올해 3월부터 진행된 정규리그에는 지난해보다 약 1만 명 증가한 5만5천여 명이 선수로 등록했으며, 현장에서 즉시 참여 가능한 상설대회도 함께 운영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플레이오프 참가 대상은 7월부터 9월 말까지 진행된 3, 4차 정규리그 대회 참가자 중 지역별, 부별 컷오프를 패스한 인원 총 220명이다.
수도권/강원 지역은 10월 30일 젠스필드, 충청/전라 지역은 10월 29일 충청 이븐데일, 경상/제주 지역의 경우 10월 31일 리더스CC에서 남녀 1부, 2부, 3부를 나눠 플레이오프가 진행될 예정이다.
남녀 각 부 1위부터 10위까지 총 60명에게는 맥케이슨 상품권이 증정되며, 1위~3위를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스포츠 선글라스 등의 상품이 추가로 지급된다.
플레이오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올해로 3년 째를 맞는 스마트스코어 아마추어 골프리그가 플레이오프와 최종전을 남겨두고 있다”며 ”골프를 인생 스포츠로 즐기는 많은 골퍼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