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금)

스포츠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 제2회 댄서스잡페어서 필라테스 지도자 양성의 기회 소개"

2024-10-02 10:05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의 우지은협회장이 제2회 댄서스잡페어 참석자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의 우지은협회장이 제2회 댄서스잡페어 참석자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가 지난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해오름 국립극장에서 열린 제2회 댄서스잡페어(DANCERS’ JOB FAIR)에 참여, 무용예술인들에게 필라테스 지도자 양성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이 박람회는 (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 주최로, 무용예술인의 직업전환 및 무용 직군 개발에 대한 네트워킹을 위해 진행됐다.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는 이번 잡페어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직접 무용수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필라테스 교육 및 스튜디오 운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여 무용수들의 직업 전환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다. 이 외에도 필라테스 교육을 통해 무용예술인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는 방법과 미래의 가능성에 대해 제시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우지은 협회장은 "본인 또한 발레 전공자로서 필라테스 강사로 전환해 현재는 협회장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 필라테스는 무용수들의 신체적 이해와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분야로, 많은 무용수들이 새로운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참여소감을 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는 무용예술인들이 필라테스를 통한 새로운 직업전환 기회를 발견하고, 전문적인 강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무용예술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엠피아이 모던필라테스는 국내 최초로 필라테스 지도자 양성 교육을 시작한 기관으로, 지난 21년간 국내외에서 많은 무용수를 필라테스 강사로 배출하며 이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