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0(토)

골프

벨라45CC,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 유치로 차별화된 영리치 골프마케팅 시동

-벨라스톤CC 부근에 45홀 규모의 벨라45CC 그랜드 오픈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의 접근성으로 더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조건
-‘Swing In Love’와 함께 영리치 골프 마케팅 전개

2024-08-13 15:56

벨라45CC,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 유치로 차별화된 영리치 골프마케팅 시동
벨라45CC가 강원도 횡성에 45홀 규모로 8월에 그랜드 오픈했다. 기존 벨라스톤CC 인근에 새롭게 조성된 회원제인 오너스클럽 18홀(Par72, 7,232yds)과 퍼블릭인 마스터즈클럽 27홀((Par108, 9,792yds)으로 국내 최대 규모 골프장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벨라45의 코스는 편안하면서도 각각의 특징들로 인해 ‘첫 만남의 설레임’을 느끼게 해준다.

무엇보다 강원도 광활한 대자연의 펼쳐진 친환경 코스와 클럽하우스 등 힐링을 위한 공간은 몸과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벨라45CC는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접근성으로 수도권 골프인구의 더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45CC는 그랜드 오픈에 맞춰 기존 골프장의 마케팅과는 달리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의 유치를 통한 차별화된 영리치 골프마케팅 전개로 골프업계에 신선한 주목을 받고 있다.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는 골프가 취미인 25~40세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골프를 즐기면서 매칭까지 이어지는 마케팅 이벤트이다. 특히, 라운딩과 애프터 파티 그리고 다양한 경품 및 홀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본 행사는 결혼정보회사인 ‘모두의 지인’과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팜트리앤코’의 공동주최하고 벨라45CC가 파트너로 참가한다.


벨라45CC는 본 행사를 위한 준비와 지원과 그리고 참가자들의 재방문을 위한 애프터 라운딩 멤버십도 주최측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25세부터 40세까지 골프을 즐기는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행사를 참여할 수 있다. 9월 참가자 신청은 결혼정보회사 ‘모두의 지인’ 홈페이지를 통해 남녀 각각 30명까지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벨라45CC,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 유치로 차별화된 영리치 골프마케팅 시동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