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엇보다 강원도 광활한 대자연의 펼쳐진 친환경 코스와 클럽하우스 등 힐링을 위한 공간은 몸과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벨라45CC는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접근성으로 수도권 골프인구의 더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45CC는 그랜드 오픈에 맞춰 기존 골프장의 마케팅과는 달리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의 유치를 통한 차별화된 영리치 골프마케팅 전개로 골프업계에 신선한 주목을 받고 있다.
‘Swing In Love’ 골프&매칭행사는 골프가 취미인 25~40세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골프를 즐기면서 매칭까지 이어지는 마케팅 이벤트이다. 특히, 라운딩과 애프터 파티 그리고 다양한 경품 및 홀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본 행사는 결혼정보회사인 ‘모두의 지인’과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팜트리앤코’의 공동주최하고 벨라45CC가 파트너로 참가한다.
벨라45CC는 본 행사를 위한 준비와 지원과 그리고 참가자들의 재방문을 위한 애프터 라운딩 멤버십도 주최측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25세부터 40세까지 골프을 즐기는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행사를 참여할 수 있다. 9월 참가자 신청은 결혼정보회사 ‘모두의 지인’ 홈페이지를 통해 남녀 각각 30명까지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