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윙 인 러브’ 골프&매칭 행사는 골프를 즐기는 결혼 적령기 남녀들이 골프 라운딩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본 행사는 결혼정보회사인 ‘모두의 지인’과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팜트리앤코’의 공동주최로 개최된다.
본 행사에 파트너십으로 참여하는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은 경기도 중심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가족단위와 연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런 객실과 도심뷰의 인피니티풀은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테이크호텔 ‘이정민 총지배인’은 “같은 취미를 가진 멋진 남녀가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스윙 인 러브’행사의 취지에 공감하고, 테이크호텔도 많은 연인들과 가족들이 추억과 만드는 장소인 만큼 좋은 인연이 이어지기를 바라는 뜻에서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고 했다.

‘스윙 인 러브’는 기존의 골프행사와는 달리 매칭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의 선호에 맞는 매칭가이드와 함께 리셉션, 라운딩, 애프트 파티, 애프트라운딩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행사에는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테이크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들의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25세부터 40세까지 골프을 즐기는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행사를 참여할 수 있다. 9월 참가자 신청은 결혼정보회사 ‘모두의 지인’ 홈페이지를 통해 남녀 각각 30명까지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